따뜻한 기업
청암그룹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따뜻한 기업 청암그룹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996년 창업하여 PVC 창호 설비를 완비하고 자체 브랜드로 제품을 생산하며 시작된 사업이 오늘날의 청암그룹이 되었습니다. 청암그룹에는 대단위 자동화 설비로 PVC 압출 프로파일과 창호 완성품 등을 직접 생산하는 (주)청암을 비롯하여 전국 각지의 직영 영업점을 보유한 건축자재 전문 유통기업인 (주)청암홈, 다년간 업무시설부터 주택, 교육 시설 등 다양한 영역에서 국내 건축문화를 선도해 온 (주)청암건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행정중심복합도시의 대표 인터넷신문으로 지역뉴스의 빠르고 정확한 전달과 공정하고 깨끗한 사회를 지향하는 세종포스트, 그리고 10여 년을 이어온 청암의 기부나눔문화를 보다 많은 이들에게 체계적이고 다양하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계승‧발전시킨 (재)청암장학재단이 모여 오늘날의 청암그룹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는 청암그룹의 핵심가치인 “따뜻함”을 실천한 우리 모두의 성과입니다. 이외에도 직원들에 대한 공명정대한 예우, 소비자를 생각하여 공들인 품질, 이웃을 위한 사회환원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더 따뜻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기업 비전과 같이 경제적 가치와 더불어 사회적 가치를 함께 실현해 나가는 더욱 따뜻하고 아름다운 청암그룹이 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청암그룹 회장
이언구